본문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병원장 인사말

건강과 행복을 약속드리는 김안과병원입니다.

건강과 행복, 김안과병원이 드리는 약속입니다.

인터넷 포털을 보면 온갖 병원광고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안과병원을 찾는 고객들 대부분은
광고가 아닌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저희 병원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병원장 김용란

지난 50년의 세월 동안 저희 병원을 찾아주신 환자분들이야말로 김안과병원의 최고의 자랑이자 안과전문병원으로 발전하도록 만들어 주신 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안과병원 7대 병원장 김용란

김안과병원 웹사이트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1962년 개원한 저희 김안과병원은 51년이 지난 지금 대한민국 최대의 안과 전문병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처럼 김안과병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안과전문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고객 여러분의 한결 같은 사랑에 힘입은 것임을 저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눈이 아픈 사람은 언제든지 진료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 아래 50여년의 세월 동안,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365일 24시간 진료를 실천해왔습니다.
또한 고객 여러분이 최고수준의 안과 진료를 편안한 환경에서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보다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일찍부터 세분화*전문화를 추구해 왔습니다.

임상 분야에서 탁월한 치료성적을 쌓고 있는 저희 병원은 난치성 안질환을 정복하기 위한 연구 분야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아울러 세계적 안과병원들과 늘 교류하며, 최신 의학의 흐름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안과 여러 분야의 기초학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건강사회 구현에 이바지하며 기업의 소명을 다하는 일에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초등학생과 복지관 등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안과검진, 정기적인 해외 의료봉사, 세계 수준으로 성장한 본원이 갖고 있는 선진 의료기술의 보급확산을 위한 해외 안과의사 연수 및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무료개안수술 등으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김안과병원은 웹사이트 개편에 있어서도 웹 접근성 지침에 따라 웹사이트를 제작함으로써 시각장애인이나 저시력 사용자가 불편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PC뿐 아니라 모바일을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해 맞춤형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안과질환에 대한 풍부한 콘텐츠와 본원 이용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김안과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한 점이나,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망설이지 말고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는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열린 자세로 듣고, 개선해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항상 김안과병원을 사랑해주시는 환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 여러분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세계 최고의 안과전문병원이 되도록 직원 모두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